티스토리 뷰
목차
핸썸가이즈 2025년 7월 10일 방송에서는 방송인 라이머가 한번 더 게스트로 출연해 힙한 동네의 대명사 성수동으로 점메추, 저메추 탐방을 떠났습니다. 그중 이영자가 추천해서 더욱 유명해진 수제버거 맛집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번 글에선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정보 및 이름과 정확한 위치까지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메뉴
이영자 새우버거로 유명한 수제버거 맛집인 이곳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지적 참견시점에 소개되고 이영자 추천 맛집으로 유명해진 수제버거 전문점입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은 직접 손질한 수제 패티와 신선한 재료, 특제 소스를 사용하며 훌륭한 맛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합니다. 특히 와사비 쉬림프버거는 방송 이후 웨이팅이 필수일 정도로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의 가장 큰 특징은 패티와 번, 소스를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점입니다. 기본 메뉴인 Zesty garlic burger부터 American cheese burger, 매콤한 Chipotle chilli burger까지 선택의 폭이 넓고, 무엇보다 와사비 쉬림프버거와 트러플 쉬림프버거는 신선한 새우살을 다져 만든 패티에 특제 와사비 소스가 어우러져 톡 쏘는 맛과 새우 특유의 달달한 육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느끼한 버거가 싫다면 와사비 소스 덕분에 깔끔하고 개운한 풍미를 즐길 수 있어요.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은 이렇게 버거 외에도 Basic fries, Cheese fries 등 기본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수제버거와 찰떡궁합인 콜라, 사이다, 에일 맥주 등 음료 선택지도 다양합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은 프랜차이즈 버거와 달리 기성품을 쓰지 않고 매일 신선한 재료를 손질해 그날그날 버거를 만드는 것이 장점인데요. 특히 새우버거는 주문 즉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습니다. 와사비 소스는 새우의 담백함과 잘 어울려 버거 한입에 다양한 맛의 층이 살아납니다. 와사비가 부담스럽다면 직원에게 맵지 않게 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어 취향대로 즐기기 좋습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내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곳은 작은 미국 펍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의 내부는 힙하면서도 아늑한 좌석 배치 덕분에 혼밥은 물론 단체 모임,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이에요. 혼자 방문해도 부담 없도록 1인 창가석과 바 좌석이 따로 준비돼 있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SNS 인증샷 찍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은 주택가 골목에 있어 전용 주차장은 없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 뚝섬역, 서울숲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추천하며, 차량 이용 시 인근 유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라스트오더는 20시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15:30부터 17:00까지이니 참고하세요. 인기 메뉴가 많은 만큼 점심·저녁 피크타임에는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방문 전 예약하거나 오픈런으로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예약 시 2층 좌석 배정이 가능해 보다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평가
성수동 버거집의 방문자들은 “와사비 새우버거가 특히 신선하고 고소하다”, “기다려도 후회 없는 맛집”, “소스부터 패티까지 다 직접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1층~2층까지 좌석이 넉넉해 혼밥도 좋다”, “대중교통으로 접근성도 좋고 재방문 의사 100%”라는 후기가 많습니다. 다만 “주차는 불편해 대중교통 필수”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위치
☎️ 문의 및 예약전화번호 : 0507-1371-2622
성수동에서 진짜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인 핸썸즈 성수동 버거 맛집! 직접 다진 새우살로 만든 와사비 쉬림프버거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하며, 와사비 소스 덕분에 느끼함 없이 깔끔한 맛이 오래 남습니다. 기본 번부터 소스까지 직접 만드는 정성이 담겨 버거 하나하나가 완성도가 높습니다. 혼밥, 데이트, 친구 모임 모두 만족스러운 공간과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곳은 ‘서울숲에서 가봐야 할 수제버거집’으로 추천할 만합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칠게요.